M2M 서비스 관련 접속 장애 (건)
woojin
0
501
01.25 17:57
+ 70
서비스장애 공문.pdf (326.7K)
안녕하세요. 우진네트워스 입니다.
오늘 (2024.01.25.) 부로 저희 단말 모뎀-모뎀간 접속 서비스에
장애가 발생하여 접속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음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장애 원인은 단말이 사용 중인 서비스 계정이 만료되어 현재 복구작업 중에 있습니다.
계정 복구가 완료 되는 대로 재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복구 이후 우선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개통된 RCU-890 의 번호 리스트 일체를 메일로 요청드립니다.
woojin@woojinnet.net
감사합니다.